샤히 교장 선생님이 인천공항까지 몽골 선교를 위해 떠나는 길을 배웅하다.
운영자
2025-07-27
추천 0
댓글 0
조회 5
샤히 교장 선생님이 아침 5시 30분에 교회로 오셔서, 저희 일행을 배웅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카톡을 보내 왔네요. 김예성 목사님과 정대훈 집사님은 인천공항까지 배웅해 주었습니다.
이준모 목사님께,
안녕하세요!
목사님, 몽골로 가시는 길에 안전하고 축복된 여정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천사들이 목사님을 지켜 주시고 안전하게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목사님, 이 여정을 시작하시는 동안 하나님의 임재가 여러분을 인도하시고 보호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시편 91편 11절 말씀이 위로의 근원이 되어, 하나님께서 천사들을 명하사 모든 길에서 여러분을 지키게 하셨음을 일깨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잠언 3장 23절은 네 길을 안전하게 가고 네 발이 걸려 넘어지지 아니하라고 말씀합니다. 잠언 3장 5-6절 말씀처럼,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마십시오. 축복된 여정이 되시고 기쁨으로 집으로 돌아오시기를 기도합니다."
김영선 목사님, 빠른 쾌유를 빌며, 곧 건강하게 회복하셔서 다시 사역에 복귀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네팔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모든 팀원 여러분, 안전하고 풍성한 여정 되시기를 바랍니다.
안녕히 가세요. 또 뵙겠습니다.
춘천 덕두원중앙감리교회 전기환 목사님과 교인들이 수요일 예배에 샤히 교장선생님을 초대했습니다. 농촌 교회이지만 크리스티나에게 매달 10만원씩 장학금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해인교회 무료급식소에서 샤히 교장 선생님과 신명선 선생님(오른쪽)과 네팔 방문자(한신대)께서 함께 해 주셨습니다. 신명선 선생님은 이번에 아산 로터리 클럽, 상주 정호진 목사님 부부, 춘천 덕두원 교회 등을 방문할 때마다 차량봉사로 섬겨 주셨습니다. 크리스티나가 은평구에 큰엄마라고 부릅니다.
상주의 정호진 목사 부부. 사모님은 이번에 모델로 등극하셨습니다.
또 다른 후원자들을 만났습니다. 앞으로는 후원자들을 Wild Flower Global Youth에서 전체 관리를 하기로 하고, 뉴스레터를 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크리스티나가 수고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유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전경화 교수님께서 오빠가 네팔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다면서 내년에 방문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아산 로터리 클럽을 방문하였습니다. 아산 로타리 클럽은 오랫동안 네팔 홀리 차일드 스쿨과 함께 교류하고 있습니다.
해인교회 아시아 선교 지도.
춘천에서
덕두원교회에서 네팔 선교지에 대한 브리핑을 하고 있습니다.
CBS 기자들과 함께
하나 금융 그룹에서 <세계 한국어 교사 컨퍼런스>에 참석한 뒤에...
한국 방문 첫날 저희 집에서 저녁 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계양구 재활용센터 이문기 씨가 후원하였습니다
시니어 클럽 노인 일자리 곽정자 사모님께서 후원하셨습니다.
시니어클럽 어르신이 후원하였습니다.
재활용센터와 도농살림에 있는 노인 일자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인사드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크리스티나를 잘 도와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습니다.
네팔 홀리 차일드 스쿨의 찬양. 뒤에 앉아 계신 분이 크리스티나 어머니이시고, 학교 교감 선생님이십니다.
학교 식당입니다. 양철판으로 겨우 비와 바람막이로 벽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이들의 주식은 쌀과 계란 그리고 좋을 때는 치킨 이런 것들을 주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배전 찬양하는 모습입니다.
네팔 성경을 선물 받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기숙사입니다.
기숙사 앞 전경입니다.
샤히 교장 선생님은 이번 방문을 통해서 그동안 네팔에 있는 홀리차일드 스쿨의 후원자들을 다. 만나고 그리고 사랑하는 딸 크리스티나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이제 내일 떠나게 되었습니다.
댓글0개